가을이 성큼 다가온 만큼 가을을 느끼고 싶은 분들 많이 계실텐데요. 가족단위로, 또는 커플, 친구들이 당일로 다녀오기 좋은 경기도내에 있는 당일치기 여행지 BEST 7 소개합니다. 멋진 풍경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경기도 여행지, 어디로 가볼까요?
가을의 매력이 묻어나는 경기도의 곳곳, 어떤 곳이 있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가볍게 나들이할 수 있는 여행지부터 특별한 체험이 기다리는 곳까지 다양하게 준비했어요. 가을을 만끽하며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1. 안성팜, 감성 가득한 여행지
핑크 뮬리와 코스모스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이 시기가 되면 핑크 뮬리와 코스모스가 함께 피어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할 수 있어요.
동물들과의 교감이 가능한 체험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친구나 어린이가 있는 가족이 즐기기 딱 좋아요!
여유롭게 걸으며 인생샷을 남기기에 더 할 나위 없이 완벽한 장소입니다.
2. 여주 강천섬, 황금빛 은행나무 길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곳은 **여주 강천섬**입니다. 이곳은 가을이 깊어질수록 아름다운 황금빛의 은행나무가 펼쳐진답니다. 검은 강을 따라 늘어선 은행나무길은 바람에 흔들리며 마치 금빛 파도가 일렁이는 듯한 풍경을 선사해요.
근처에 식당, 카페등의 상점을 찾기 어렵지만 여유롭게 피크닉을 즐기기 좋은 장소로, 간단한 음식과 음료를 챙기는 것 추천 드립니다.
강천섬 옥상 전망대에 올라가면 남한강과 강천섬의 멋진 전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어요.
가장 아름다운 11월 중순 방문하여 황홀한 가을 풍경을 즐겨보세요!
